CJ 제일제당 이벤트

#햇반 티켓 인증 이벤트에 또 당첨되다.

智美 아줌마 2017. 1. 5. 00:06

신라스테이에서 점심 모임이 있어 식사 중인데 디리릭 ~ 알림 진동이 울린다. 뭐지? 하고 보니까 택배 도착 알림음이었다. 택배 올 게 없는데 하고 확인하니까 햇반이 도착 예정이라고 되어있는 게 아닌가. 연말에 햇반 이벤트 당첨되어서 상품 받았는데 웬 햇반이 또 온다는 거지? 궁금했지만, 식사 중이라 모임 끝나고 집에 와서 확인했더니 두 번째 햇반 티켓 이벤트에 응모한 것이 또 당첨되어 선물이 온다는 것이었다.

 

와 ~ 이런 행운이 있나 그래. 두 번 진행된 햇반 이벤트에 연거푸 두 번 다 당첨되다니, 게다가 다른 이벤트 응모한 것에서도 CJ 포인트 1,000점씩 두 번이나 당첨되어 들어왔는데, 그리고 쿠킹클래스도 세 번이나 당첨되어 요리도 배우고 선물도 받아오지 않는가. 그동안 살면서 나에겐 이런 행운이 오지 않는다고 응모도 하지 않고 살았는데 품 팔았더니 감사하게 대가가 자꾸 따라오네. 이렇게 행운이 줘 무료로 받았으니 보답으로 리뷰 작성해서 올린다. CJ에서 이벤트 진행하는 게 제품 홍보를 위한 투자이겠지만, 한 편으로는 사회 환원하는 것이기도 하니까.

 

 

큰 도시락 햇반 3개, 비비고 김자반 1봉, 김스낵 2봉, 맛 고구마 1봉, 쁘띠젤 워터젤리 3봉, 그리고 보검이 보조 배터리 1개

 

상품 샘플 이미지에는 일반 사이즈 햇반으로 되어있는데 보내 온 것은 큰 도시락 햇반이 들어있다. 전에 CJ 이벤트에서 선물 받았을 때도 예상했던 것보다 더 담아서 보내왔다. 지난 여름에 돗자리 이벤트에서도 돗자리만 준다고 되어있었지만, 몇 개였는지는 기억이 잘 안 나지만, 돗자리랑 햇반이 여러 개 담아져 보내왔고, 얼마 전에 받은 햇반 티켓 이벤트에서도 이벤트 상품 이미지보다 햇반이 2개가 더 들어있었다.